skip to Main Content
섹스리스를 부르는 냄새 개선법

섹스리스를 부르는 냄새 개선법

귀 뒤, 머리와 목 뒤, 겨드랑이, 가슴, 등에서 노화로 인한 냄새가 특히 심하다. 별다른 이유 없이 섹스리스 생활이 길어진다고 고민하는 중년이라면 노화에 따른 체취가 집중되는 부위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성감대라 섹스 시 전희를 할 때 주로 공략하는 부위들이기도 하다. 여자가 아래에 있든 남자가 뒤에서 진입하든 코가 상대의 몸에 가까이 있을 때 피하기 어려운 신체 부위이기도 하고 말이다. 노화로 인한 냄새는 완전한 제거는 어려워도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어느 정도 개선할 수 있다.

“하루 30분 이상 유산소 운동을 하고, 물을 자주 섭취, 깨끗하게 몸을 씻어야 이런 냄새를 지울 수 있다. 특히 외출하고 난 뒤 반드시 비누와 같은 클렌저를 사용해 샤워해야 체취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노화 피부 전문가들- 식생활 개선도 필수다.

기름진 음식은 지방산을 많이 만들어 체취가 발생하기 쉽다. 원활하지 않은 신진대사가 노화에 따른 냄새의 원인인 만큼 건강과 체취 개선을 위해서라도 의식적으로 녹황색 채소를 섭취해야 한다. 반면 술, 카페인, 붉은 고기 등을 많이 먹으면 불쾌한 몸 냄새를 유발하니 과잉 섭취하지 않는 게 좋다.

특히 술과 담배는 노네란 분비량을 늘리니 절주와 금연은 길게 말할 것도 없다. 이 밖에도 개인 공간이 있다면 자주 환기를 시키는 것도 좋다. 체취가 쌓이는 베갯잇과 침대 시트는 자주 교체하고, 침대에 들기 전 베갯잇에 아로마오일 스프레이를 살짝 뿌리면 좋은 향기, 좋은 섹스에 도움이 된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