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남자는 조일수록 좋아한다?

남자는 조일수록 좋아한다?

그렇지 않습니다. 남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성의 성기 상태는 물이 많은 성기입니다. 홍수처럼 물이 넘치는 성기에 남자들은 환장합니다. 포르노를 보세요. 남자들이 어떤 성기에 집착하는지를 확인해보세요. 여성에 성기에서 물이 흐르고 폭포가 흐를 때, 화면은 성기에 클로즈업 됩니다. 자신의 외도를 끊기 위해 상담센터를 방문한 한 남성은 이런 말을 합니다.

“그녀는 아내와 달랐습니다. 물도 훨씬 많이 나왔고, 성기의 감촉이 더 부드러웠습니다. 그래서 처음으로 1시간 넘게 섹스를 했습니다. 아내와는 5분 만에 끝났던 섹스가 말입니다.” 그는 상간녀와의 섹스에서 신세계를 느꼈을 것입니다. 힘을 주지 않고 이완된 섹스는 여성의 성기에 물을 넘치게 합니다. 성기에서 물이 넘친다는 건 남자에게 “이 여자가 내 성기를 정말 좋아하는구나.”라고 해석됩니다. 그리고 자연스레 성관계 시간이 늘어납니다.

여자도 이완된 섹스를 하기에 오르가슴을 더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일부 여성 중에 남편에게 더 좋은 쾌감을 느끼게 해주려 일부러 ‘조이는’ 행위를 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성기에 힘을 주는 것이죠. 그럼 여성의 성기는 어떻게 됩니까. 긴장되게 됩니다. 그리고 물이 마릅니다. 물이 마르면 남성의 왕복운동이 뻑뻑해집니다. 심지어 남자가 통증을 느끼기도 합니다. 섹스가 길어질 수 없습니다. 남자는 쉽게 사정하고, 아내도 오르가슴을 느끼지 못합니다. 충분히 이완된 상태로 섹스를 해야 합니다.

성기에 힘을 빼고, 물이 흐르는 대로 그냥 두는 겁니다. 성기에 힘이 빠졌기에 왕복운동이 더 수월해집니다. 이완된 상태로 섹스를 하기에 물도 더 많이 나옵니다. 더 부드러운 감촉으로 섹스를 할 수 있습니다. 남녀 모두 통증은 없고, 편안함과 안락함만이 느껴집니다. 바람 빠지는 소리가 난다? 충분히 이완된 상태이고 지금 잘 진행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좋은 겁니다. 소변 마려운 느낌이 난다? 충분히 이완된 상태이고 지금 잘 진행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그 마려움을 참지 마세요. 그냥 두세요. 만약 무언가가 터져 나온다면, 더 좋은 것입니다.

성관계 중 여성의 성기는 물이 넘치고, 편안하고, 부드러워야 합니다. 이를 역행하는 행위를 해선 안 됩니다. 물을 닦아내며, 참으며, 힘을 주며 하는 섹스는 거꾸로 하는 섹스입니다. 부드럽고 편안하게… 물 흐르는 대로 리듬을 타는 섹스가 좋은 섹스입니다. 힘주지 말고 빼세요. 이쁜이 수술? 하지 마세요….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