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바이브레이터의 모든것

바이브레이터의 모든것

진동되는 것도 있다. 이것은 딜도라 부르지 않고 바이브레이터(더 줄여서 바이브)라고 부른다. 딜도와 로터의 기능을 합쳐놓은 것이라고 보면 된다. 보통 배터리로 작동하며 본체와 컨트롤러가 붙어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진동 리듬 변화 기능.

스윙 기능이나 기계 내부에 회전하는 구슬을 넣어 입구를 자극하는 제품도 있다. 간혹 펌프질 기능을 탑재한 제품도 있는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은 못 얻는 듯. 로터와 혼동하지 말 것. 야망 가나 야동에 흔히 나오는 무선 진동 제품은 로터이지 바이브가 아니다.

정액 같은 느낌을 나게 하는 전용 윤활유를 넣을 수 있게 만들어서 실제로 정액이 나오는 것처럼 연출할 수 있는 것도 있다. 다른 버전으로 벗 플러그(Butt Plug)라는 짧고 작은 딜도가 있는데 이것은 항문용이다. 클라우드 시대를 맞이해서 홈통과 딜도가 서로 동기화하는 딜도도 등장했다.

남자가 홈통에 성기를 꽂고 흔드는 속도를 동기화해서 딜도가 움직이고, 딜도는 여성의 압력을 전송해서 홈통 안을 부풀려 죄는 방식. 원거리 연애용이라나. 이쪽의 궁극은 과학력 최강 국가인 독일제가 최강이다.

일본 일본은 진동기능 바이브레이터를 만들었는데, 진동까지는 해결했지만, 발열 문제까지 잡지는 못했다. 이걸 적국에서는 발열 문제까지 해결하여 최고의 자위기구를 만들어냈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