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선풍기를 이용한 오나홀 자위

선풍기를 이용한 오나홀 자위

이 실험은 비싼 자위 용품도 사기 싫고, 업소에 갈 돈도 없던 한 일본 남성이 “손을 사용하지 않고 사정하고 싶다”라는 생각을 토대로 만들게 된 방법이라고 합니다.

준비물 : 선풍기, 의자, 포장 테이프, 오나홀

선풍기 커버와 함께 마개를 제거한 후 날개까지 제거합니다.
그 후 마개만 다시 장착합니다. 벗어나면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단단히 조여주셔야 합니다. 포장용 테이프로 오나 홀을 선풍기에 장착합니다. 선풍기 마개와 오나 홀이 맞물리는 부분이 타이트하게 들어가야 되며 오나 홀을 장착할 때는 성기를 오나 홀에 삽입했을 때 선풍기 마개에 안 닫도록 깊이 조절을 잘하도록 합니다.

의자에 앉아 마주 보고 있습니다. 삽입하지 않고 선풍기를 작동시키면 원심력에 의해 구멍이 채찍처럼 휘어지고 날아가기까지 했습니다. 작동은 아직입니다. 로션을 듬뿍 바르고 삽입. 이때 성기를 손으로 잡고 선풍기 회전의 중심에 눌러 놓습니다. 성기를 넣은 상태에서 작동을 시켜야 하고 약부터 점점 강도를 높여줍니다. 이제 적응이 되기 시작할 때쯤 극히 강한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필자가 일본 사이트를 본 결과 이 방법을 쓰는 일본인들은 많은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반응도 꽤 괜찮은 편에 속하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저희 식순이섹순이 회원분들 중에 이렇게까지 시도를 하실 분이 있으실진 모르겠지만 만들고 나서 엄청난 쾌감을 느낄 수 있다는 건 일본인 ‘일본’에서도 입증이 된 것 같습니다.

혹시나 이 방법을 실제로 사용하실 분이 계신다면….. 포토 후기에서……. 기대하겠습니다^^ ♥♥♥♥♥♥♥♥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