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나홀 사용법

오나홀 사용법

오나홀을 사용할 때의 세 가지 원칙
1. 로션을 바른다
2. 색을 낸다
3. 사용 후 세척한다

♠ 오나 사용법
사용 전에 반드시 로션을 바릅니다. 여성의 경우라고 바르지 않고 삽입하면 상처는 여성이지만, 오나 홀을 상대로 할 경우 남자의 상처가 남는 곳은 성기입니다. 특히 포경한 남성은 귀두 점막이 외부 자극에 약하기 때문에 주의하십시오. 사용 중에 성기가 마르는 게 느껴지시면 재차 로션을 따라 것덧 바르고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사용 후 제대로 도니 세척 방법으로 세척하십시오.

이것은 단순히 청결을 유지하는 것만 아니라 오나 홀 자체의 수명이 연장되기도 합니다. 씻을 때는 로션도 정자도 물에 녹는 수용성이므로 세제를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세제를 사용했을 경우는 물로만 씻는 것보다 훨씬 깨끗하게 씻어 둡니다. 만약 세제를 사용했을 경우는 물로만 씻는 것보다 훨씬 깨끗하게 씻어 둡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건조 시켜주십시오.

그리고, 진동기능의 유형은 사용 시 색을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유형의 제품은 내부의 메카를 꺼낼 수 없는 것이 많아 생으로 길 내 사이 유형의 제품은 내부의 메카를 꺼낼 수 없는 것이 많아 생으로 질내 사정하면 사용 후 세척이냐 어렵게 되기 때문입니다. 아무래도 생으로 하는 경우 가능하면 오나 홀 밖으로 사정하도록 하십시오.

오나 홀이라 하면, 그냥 피스톤 질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실제로는 사용상의 세세한 유의 점가 있는 것입니다. 맨몸 여자와 섹스를 할 때는 무언가 번거로운 것이 활보하는 것을 생각하면, 그 번거로움은 훨씬 줄어들고, 게다가 삽입의 쾌감은 진짜 여성의 성기와 동등할 수 있는 그것이 바로 오나 홀의 매력입니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