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음탕하게 쑤셔대는 딜도

음탕하게 쑤셔대는 딜도

아모르몰 바로가기 (클릭)

딜도란? 모조 남근. 여성용 혹은 남성용 자위기구의 일종. 한국에서는 흔히 먹 쇠라고 부른다. 삽입용 섹스 토이를 말하며 성기나 항문에 삽입하여 사용한다. 재질은 다양하지만, 현대에 들어서 보통 실리콘으로 만들어진다. 여성끼리, 혹은 여성이 남성에게 삽입하기 위해 곳간에 부착할 수 있는 스트랩 온 딜도가 존재하며, 양쪽으로 성기 모양이 긴 딜도도 존재한다.

딜도구매 하기 딜도를 살 때에는, 플레이 종류, 사용하는 대상에 따라 사이즈, 형태, 촉감, 리얼함 등 우선해야 할 것들이 달라진다. 길 내 압박, 피스톤 포인트 공략 등 각양각색의 느낌이 있어서 각자 원하는 자극에 맞추어 딜도를 찾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길 내 압박! (소재감 및 사이즈람) : 딜도의 굵기, 부드러움으로 질 내에 대한 압박을 주어, 삽입되는 압박감을 준다.
→피스톤! (질감 및 사용 편의성) : 적당한 굵기와 단단함으로, 피스톤 운동에 의한 질벽 마찰을 즐긴다.
→포인트 공략! (형태 및 사용 편의성) : 신비한 쾌감 포인트를 자극할 수 있도록 딜도에 축이 들어가 바다가 휘어지는 것이 가능.
→흔들림! (소재감) : 유연한 소재가 질을 흡착하듯이 스치며 질 전체가 흔들리는 딥 오르가슴에 불가결한 쾌감을 준다.

딜도 사용하기
1. 오감을 만족시켜라.. 왜? 혼자든 파트너이든 오르가슴의 첫길을 잘 열어야 한다. 내 자신이든 나의 파트너이든 성감대를 먼저 파악해야 하며 성적흥분을 느끼는 성감대를 서로에 대한 성적 호감이 감성으로 변할 수 있다. 혼자 하는 자위의 경우 사실 파트너가 있는 경우보다는 절정에 경지에 도달 하는 것이 늦다고 한다.

2. 만족을 위하여.. 왜? 무조건적인 삽입은 금한다. 지금부터라도 여성의 성기는 복잡하다. 고로 많은 자극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여성의 성기를 덮는 대음순의 자극은 혀로 살짝 핥는다는 느낌으로 때로는 입안으로 빨아드린다는 느낌으로, 진동기는 혀의 일부분이라 생각해도 무방하고 질 전정과 음핵을 적절히 공략하길 바란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