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 애널섹스 가이드

2. 애널섹스 가이드

아모르몰 구경가기 (클릭)

2. 청결 깨끗해야 한다는 건 어떤 경우든지 섹스의 기본입니다. 이 기본 안 지켜주면 같이 홍콩 갔다 와서 정떨어져서 갈라설 일 생깁니다. 특히 항문 섹스는 더더군다나 청결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왜 인지는 설명 안 해도 아실 테고, 만약에 당신이 마지막으로 샤워를 한 후에 배변했다면 섹스 전에 반드시 항문 주변을 씻어줘야 합니다.

역시 왜 그런지 설명 안 해도 알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안전과 청결을 위해 반드시 콘돔을 사용해야 합니다. 암튼 꼭, 반드시, 절대로, 예외 없이 콘돔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만 기억하셔야 합니다. 3. 페니스의 삽입 상대방은 심리적으로 괄약근에 있어서 아주 편안한 상태여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준비가 되어있더라도 한 번에 페니스 전체를 밀어 넣는 행위는 금해야 합니다.

일단 콘돔을 착용한 후 충분한 윤활제를 바르고 아주 조심스럽게 아주 아주 조금씩 페니스의 앞부분으로 항문에 살짝 들어갔다가 나오는 행동을 반복하면서 창문을 열어야 합니다. 과장 없이 이것은 몇 분 정도의 시간이 걸리는 일입니다. 삽입할 때 가장 이상적인 괄약근의 상태는 배설할 때의 상태입니다. 편안한 배설을 할 때처럼 괄약근이 자연스럽게 벌어지고 배설할 때 항문에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것처럼 꽤 충분한 공간이 생기게 됩니다.

삽입의 고비는 귀두 부분이 괄약근을 지나는 순간인데 이 순간을 부드럽게 진행하려면 충분한 양의 윤활제 충분히 사용해야 합니다. 앞부분에 설명한 자세대로 진행한다면 별다른 무리 없이 적당한 각도를 찾을 수 있으리라 생각되지만 사람 몸이 다 똑같은 게 아니니 들어가는 각도는 개인이 느껴가면서 찾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일단 안전하고 별다른 심각한 고통 없이 페니스가 들어갔다면 일반적인 펌프질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시작은 천천히 천천히 해 가면서 피스톤 횟수와 강도를 올리시면 됩니다. 항문 섹스는 매우 특별하고 강한 쾌락을 보장한다는 것이 어느 정도 공인 된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들이 잊지 말아야 할 것은 그것을 제대로 누리기 위해 반드시 지켜줘야 하는 것들이 있다는 것입니다. 금기의 벽을 넘어 새로운 쾌락으로 한 발자국 딛는 것은 어렵습니다. 한 손에는 교본을 다른 한 손에는 콘돔 박스와 바셀린을 들고 힘차게 정진하시길 바랍니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