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애널 섹스 가이드

애널 섹스 가이드

아모르몰 구경가기 (클릭)

1. 3가지 정도의 방법이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꼭 이것만 정답이라는 건 아니지만 아무렇게나 이것저것 해보면서 자신만의 체위를 만들 수 있는 질 섹스에 비해 포지션이 상당히 제한된 것이 현실입니다. 만약에 새로운 포지션을 연구하고 싶다면 들어가는 각도가 맞을 것인가와 항문 근육에 불필요한 힘이 들어가는 것이 아닌가를 충분히 염두에 두기 바랍니다.

물론 초보는, 그냥 시키는 대로 하는 게 제일 안전하고 좋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자세는 페니스 받아들일 사람이 등을 대고 놓고 엉덩이에 베개를 한두 개 정도 올려놓은 후 다리를 벌리거나 무릎을 당겨 굽히는 자세입니다. 이것은 항문 근육이 자세를 유지하기 위해 불필요한 긴장을 할 필요가 없다는 점에서 대체로 유용하지만 누워있는 사람을 다소 심리적으로 불편하게 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른 자세는 팔꿈치의 앞부분과 무릎으로 엎드리는 자세가 되겠습니다. 보통 도기 스타일이라고 하는 자세와 같다고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이 자세 삽입물의 접근에는 매우 유리하지만, 항문과 골반에 약간의 불필요한 힘이 들어가는 자세입니다. 배나 가슴 쪽에 베개를 한두 개 받쳐서 전반적으로 몸이 약간 앞쪽으로 쏠리게 한다면 훨씬 편안하고 긴장을 풀기에 유리할 것입니다.

또 다른 자세는 옆을 보고 눈은 자세입니다. 위쪽의 다리는 가슴 쪽으로 올려붙이거나 앞쪽으로 펴주고 아래쪽의 다리는 편안하게 놓으면 좋은 자세 되겠습니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