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 여성 자위방법

2. 여성 자위방법

아모르몰 구경가기 (클릭)

2. 클리토리스 자위
– 손가락 또는 손바닥으로 직접 클리토리스를 마찰한다.
– 클리토리스의 표피나 음순과 같이 클리토리스 주위와 위쪽 피부를 비비거나 당겨 간접적으로 클리토리스를 마찰한다.
– 물건이나, 베개, 또는 매트리스에 대고 클리토리스를 비빈다.

Tip> 마찰을 증가시키기 위해 몸도 함께 움직인다.
Tip> 클리토리스는 자극을 받으면 발기한다. 거울을 통해 그 모습을 확인하는 것도 좋다.
Tip> 테이블 모서리에 클리토리스를 마찰하기도 한다. 이때 너무 과격하게 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3. 질 삽입하기
– 발기된 클리토리스를 손가락으로 느끼다가 질에 천천히 부드럽게 삽입한다. 손가락으로 질 안쪽을 만지며 어떤 느낌인지 집중한다.
– 삽입한 손가락을 움직이지 않고 그대로 둔 채 숨을 깊게 쉬며 온몸의 긴장을 푼다.
– 질의 12시 방향으로 손가락을 움직여 본다. G-spot을 찾으려 애쓰지 말고 질 안쪽과 그 주위를 누르면서 그 느낌에 집중한다.
– 손가락으로 원을 그리며 애액에서 질퍽한 소리가 나도록 움직인다.
– 음순을 벌려 질에 애액이 고여 있는 것을 거울로 확인해본다
Tip> 클리토리스를 마찰할 때는 온몸에 힘을 주고, 질에 손가락을 삽입했을 때는 릴렉스하게 몸을 이완시키는 것이 좋다.
Tip> 여자 자위 성기 편성기편 자세히 보기

4. 성기 외의 성감대 자위 성기 말고 유난히 기분 좋은 부위를 찾는 것도 중요하다. 항문이나 유두 자극에 더 짜릿함을 느낄 수도 있고 발가락이나 어깨 등 특별한 부위에 반응할 수도 있다. 여성 스스로 자신의 성감대를 파악하고 있다면 섹스 시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Tip> 섹스할 때 “여기를 이렇게 해줘~” 라고 정확히 표현하면 좋다.

5. 여자 자위기구 특별한 쾌감을 음미하기 위해서 딜도나 바이브레이터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간혹 오이나 소시지 등 남성의 페니스와 비슷한 모양의 다른 물건을 질에 삽입하기도 한다. 되도록 섹스토이를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정 삽입하고 싶다면 콘돔을 꼭 착용하길 바란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