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 여성 자위방법

1. 여성 자위방법

아모르몰 구경가기 (클릭)

여자는 남자들보다 자위를 덜 한다. 하지만 자위를 하면서 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여자들도 아주 많다! 섹스 시 느끼지 못하는 오르가슴을 자위 때에만 느끼는 여자들도 있다. (이런 상황이라면 자위를 포기하기 더더욱 힘들 것이다) 아무튼 자신의 자위를 부끄러워하는 여자들이 있다. 또한 자위를 전-혀 하지 않는 여자도 있긴 있다. 대체 왜? why? ‘0’? 여자들이여, 당당하게 자위하자!

거의 모든 아기는 자신의 성기를 만지며 ‘기분 좋다’라고 느낀다. 아직 태어나지 않은 자궁 속의 태아도 자신의 성기를 만지는 것이 초음파 진단으로 확인되어 왔다. 자위는 본능이다. 본능을 부끄러워해서 되겠는가?

[여자 자위를 해야 하는 이유]
1. 잠이 오지 않는 깊은 밤 수면제의 역할을 한다.
2. 성적인 욕구불만 해소뿐 아니라 다른 스트레스도 완화해 준다.
3. 당신에게 간단하면서 가장 짜릿한 오르가슴을 선사해준다.
4. 일부 여성들에게는 생리통을 완화하는 역할을 해주기도 한다.
5. 쾌락을 원할 때 언제나 쾌락을 준다.

[몇 번 정도 하는 게 적당할까?]
당신이 집 밖으로는 한 발자국도 나가지 않은 채 온종일 자위만 하는 것이 아니라면 몇 번이든 상관없다. 애인이나 배우자가 있는데도 자위를 한다고 해서 죄책감을 가질 필요도 없다. 함께 섹스를 나눌 상대가 있다면 자위는 오히려 도움이 된다. 서로가 보는 앞에서 자위하거나 상대방의 손으로 자위를 해보자. 상대방은 어디를 어떻게 자극해야 당신이 오르가슴을 느끼는지 알아낼 수 있다.

[여자 자위 방법]
대부분의 여자가 성기 가까이에 샤워기를 대고 물을 뿌리는 행위를 한 번쯤 해봤을 것이다. 이는 가장 기본적인 자위행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사실 정해진 자위 방법이 있는 것은 아니다. 그저 청결한 상태로 자신이 기분 좋은 부위를 자극하면 된다.
1. 온몸 마사지 – 따뜻한 물로 샤워한 후 로션이나 오일을 바르며 온몸을 어루만진다. – 이때 성기 안으로 손을 넣는 등 직접적인 터치는 금물. 음순을 여닫으며 간접적으로 자극하는 정도에 머무른다. – 손가락 끝을 세워 무릎 뒤나 옆구리 쇄골 등 민감한 부분을 닿을 듯 말 듯 스치게 한다. – 숨을 가쁘게 쉬거나 몸을 활처럼 구부리며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것도 중요하다.
Tip> 잔잔한 음악을 틀거나 로맨틱한 정사 장면을 플레이 시켜 놓는 것도 좋다. 이런 자극제가 없이 스스로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것도 충분하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