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3. G-spot을 찾아서 ♥

3. G-spot을 찾아서 ♥

아모르몰 구경가기 (클릭)

G-spot을 자극하는 섹스 포지션 여성 상위자세라면 G-spot을 자극하는 것이 삽입 상태에서 몸을 뒤틀어야만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당신이 남자친구의 페니스 각도를 바꿔서 그의 페니스가 당신의 질벽 입구를 자극하는 위치에 두게 한다면, 어떤 자세를 하든 당신의 G-spot을 자극할 수 있게 된다.

자, 이제 누워 있는 당신의 파트너 위로 올라타 보자. 그가 당신 안으로 들어올 때 살짝 뒤로 몸을 젖혀서 음부가 들리게 하고, 손으로 쥐는 짚어 몸을 지탱한다. 미끄러지듯이 천천히 올라갔다 내려오면서 지속해서 자극을 준다. 당신이 상위에 있다면, 당신과 그는 G-spot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다. 후배위 자세라면 그가 평소보다 더 깊이 들어올 수 있게 해야 한다. 변형 방법을 시도해보자.

그래서 그의 페니스가 당신의 G-spot에 최대한 접근하도록 하자. 당신은 침대 위에 몸을 뻗어 엎드려 있다. 다리는 쭉 펴되, 너무 벌리지는 않는다. 그 자세로, 남자친구가 안으로 깊숙이 들어오게 한다. 이렇게 하면 강한 G-spot 자극이 가능해진다. 후배위 섹스는 그가 당신의 G-spot을 자극하면서 클리토리스에도 손이 닿을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두 가지 흥분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게 소위 말하는 ‘혼합 오르가슴’이다. 정상 체위라면 허리 밑에 베개를 한두 개 정도 넣어두지 않는다면, G-spot을 맞출 확률이 그리 높지 못하다. 베개를 밑에 두면, 당신의 음부가 몇 cm 정도 들려서 그의 페니스가 쉽게 G-spot을 자극할 수 있게 된다.

스탠딩 자세라면 당신은 벽을 마주 보고 서 있다. 이때 남자친구가 당신의 뒤에서 무릎을 구부려 그의 골반이 당신의 골반 아래에 있게 해야 한다. 그의 페니스가 위쪽을 향하며 비스듬히 들어오게 하는 것이다. 이런 자세라면 그의 페니스 전체가 당신의 G-spot 지점을 문지르며 올라가게 된다.

이때 여자가 다리를 꼬게 되면 남자의 페니스가 그 지점에 딱 걸리게 되어 굉장한 자극을 만들 수 있다. 실패해도 포기하지 마라 만일 당신과 남자친구가 G-spot 자극을 통해 오르가슴에 이르는 것을 실패했다면? 괜찮다. 포기하지만 않으면 된다. 모든 여자가 삽입 섹스를 통해 오르가슴에 이르는 것은 아니다.

어떤 여자를 흥분시키는 체위가 다른 여자에게는 해당하지 않을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의 G-spot이 마술을 일으키려면 약간의 훈련이 필요하다. 클리토리스를 처음 자극했을 때 바로 절정을 맛보지 않듯이 말이다. 또한 그의 페니스의 사이즈와 굵기가 당신의 G-spot을 자극하는 데 이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특별히 제작된 섹스 토이를 알아볼 수도 있다. G-spot을 자극하는 각도로 만들어진 바이브레이터 같은 것 말이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