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 G스팟을 찾는 성인용품 !

2. G스팟을 찾는 성인용품 !

아모르몰 구경가기 (클릭)

G-spot 찾아보기 우선 똑바로 누워서 자세를 편하게 하자. G-spot을 찾아내는 일은 시간과 끈기가 필요하다. 손가락을 질의 몇 cm 안쪽으로 넣고, 손바닥은 배꼽 쪽을 향하게 한다. 손바닥으로 질 벽 앞쪽을 누르면서, 손가락으로는 이리로 오라는 신호를 보내는 것처럼 가볍게 건드려 본다.

손가락을 이용해 안쪽으로 1/3 정도 들어가면 스펀지 같은 느낌이 드는 곳이 있을 것이다. 그렇다고 정확히 목욕 스펀지 같은 느낌이 나는 곳을 찾으려고 하지는 말자. G-spot을 경험한 많은 여자들은 그곳에 대해 주름졌거나, 살짝 도드라지거나, 그저 주위의 다른 부드러운 부분과는 조금 다르다는 식으로 다양하게 이야기한다. 만일 당신의 G-spot이 여전히 감춰져 있다면, 한 손의 손가락은 안에 넣은 채 다른 손은 밖에 두는 식으로 찾아갈 수 있다.

밖에 둔 손의 손가락을 이용해 배꼽에서 라인을 따라 치골의 윗부분까지 와서 그 주변부를 눌러보자. 만일 당신이 흥분되는 느낌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바로 그 부분이 G-spot의 위치이다. 여전히 건진 게 없다고? 그럼 그 상태에서 당신 머릿속에 들어 있는 가장 야한 섹스 판타지를 떠올려 보자. 흥분되면, G-spot은 딱딱해지고 거칠어지며(마치 호두처럼) 두 배로 부푼다.

누워서 찾는 것이 더 편하기는 하지만, 웅크리고 앉는 것이 더 깊게 접근하는 방법일 수 있다. G-spot을 찾았을 때 오줌 쌀 것 같은 기분이 되는데, 여기에 놀라지 말자. 그 부분은 요도와 가깝기 때문에 자극을 받으면 당연히 화장실에 가고 싶어진다. 몇 초 후 그런 기분은 지나갈 것이며, 다음에는 G-spot이 전하는 뜨거운 전율만이 몰려들 것이다.

그를 G-spot으로 이끄는 방법 G-spot을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당신의 파트너 역시 그곳을 알게 해야 한다. 하지만 다행히 그에게 그곳을 안내하는 건 그다지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가 알아야 하는 것은 간단한 손가락 놀림뿐이다. 우선 윤활제를 잘 바른 손가락 두 개(이미 성적인 흥분 때문에 안이 부드러워졌다면 필요 없다)를 당신의 질 안에 부드럽게 집어넣는다. 그런 다음 그에게 손끝으로 당신의 질벽 입구를 번갈아 누르라고 말하자.

일단 그가 당신의 그 지점을 찾아냈다면 이후에는 그에게 모든 것을 맡겨도 된다. 자기가 알아서 손가락을 놀릴 테니까 말이다. 한쪽 손의 손가락으로 당신의 질 안을 애무하게 하고, 다른 손으로는 아랫배 부분을 자극하게 하면 G-spot의 흥분은 더욱 배가 된다. 절정에 이르기 직전까지 그의 손동작을 계속하게 한 후 갑자기 그의 손을 빼는 것이다. 그리고 그에게 이번에는 당신의 클리토리스나 질 외부에서 잠깐 애무해달라고 한다. 그런 다음 다시 G-spot으로 가면 굉장히 강한 성적 긴장감을 느낄 수 있다. G-spot 자극만으로도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것이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