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 어떤 남성이 명기인가 ?

2. 어떤 남성이 명기인가 ?

아모르몰 구경가기 (클릭)

바나나 모양이 좋을까, 곤봉 모양이 좋을까?
페니스가 휘어졌다고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다. 페니스는 대부분 조금씩 휘어져 있다. 비교적 심하게 휘어져 위치를 바로잡을 필요가 있는 아주 극소수의 남성 외에는 침실에서 아무 문제가 없다.

희끄무레한 건 물간 것, 검은색은 혹사한 것
음낭과 페니스의 색깔은 사춘기 때 짙어진다. 20대에는 핏기가 넘치는 짙은 색을 띠다가 나이가 들수록 점점 희끄무레하게 색깔이 옅어진다. 한마디로 적갈색 빛을 띠는 산오징어 색깔에서 피가 쭉 빠진 냉동 오지 어색으로 변하는 것. 많이 쓴 사람이 색깔이 더 짙다고 한다. 그러나 검은빛을 띠는 것은 너무 혹사해 맛이 간 것.

털북숭이가 세다?
같은 털이지만 음모는 머리카락과 달리 성호르몬의 영향을 받는다. 그 때문에 일반적으로 털북숭이가 세다고들 한다. 그러나 그것은 맞는 말이 아니다. 성호르몬의 많고 적음과 능력과는 아무런 상관관계가 없다. 단지 보기 좋은 떡이 먹기 좋을 따름이다. 음모는 아랫배 아래에서부터 양쪽 허리, 성기를 잇는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넓게 펼쳐져 난다.

이것이 바로 명기!
너무 커도 어디다 쓰는 물건인고, 라고 심각하게 고민하게 되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남성은 평균치보다 1인치쯤 크고 굵어야 자존심을 세울 수 있다고 믿는다. 보통 굵기는 자신의 굵기보다 40~50% 이상, 길이는 1인치 이상 큰 것을 바란다. 전문가들과 남성들이 생각하는 근사한 물건, 만족할 만한 수준의 물건은 과연 어떤 것일까·결론은 다음과 같다. 귀두는 크고 동그랗고 두꺼워야 쿠션이 좋다.

귀두 끝의 코로나도 지렁이의 환대처럼 굵고 선명한 것일수록 상품. 이상적인 페니스의 모양은 휘지지 않은 쭉 뻗은 모양·한마디로 요약하면 쭉쭉 뻗고 끝은 빵빵한 형. 작은 달걀만 한 고환이 들어 있는 정낭은 오렌지 크기로 축 늘어지지 않고 묵직하게 달려 있어야 하며, 음모는 복부 전체를 덮는 것은 곤란하지만 다이아몬드형으로 무성할수록 야성적인 매력을 더한다.

페니스와 정낭의 빛깔은 핏기가 넘치는 짙은 색. 발기했을 때 각도는 군인 아저씨들이 받들고 서 있는 총처럼 위로 쭉 뻗은 것이, 숙인 벼보다 낫다. 이왕이면 튼실한 놈이 좋은데, 그곳이 뜨겁고 발기 시 정맥과 동맥이 터질 듯이 드러나 보이는 게 단단한 놈. 누가 보아도 이것이 명기….☆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