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 어떤 남자가 명기인가 ?

1. 어떤 남자가 명기인가 ?

아모르몰 구경가기 (클릭)

커져라, 세지라 요술봉!
폐 니스는 기본적으로 충혈을 가능케 하는 해면조직으로 이루어진다. 뼈가 없는 음경이 마치 창처럼 꼿꼿이 설 수 있는 것은 해면체라는 신축성 있는 가죽 주머니와 자극에 신속하게 반응하는 동맥들 때문이다. 성적 자극을 받으면 음경동맥이 확장되면서 평소보다 6~7배나 많은 혈액이 번개같이 유입되고, 해면체는 이 혈액을 터질 듯이 받아들여 부풀어 오른다.

해면체가 부풀어 오른 만큼 정맥은 압박되어 혈액이 빠져나가지지 못하게 된다. 한마디로 음경이란 피가 들락날락함에 따라 제 마음대로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요술 방망이인 셈이다. 발기 시와 이완 시의 탄력은 나이가 들수록 달린다.

폭신폭신한 쿠션, 귀두 폐 니스의 앞부분은 원뿔 모양으로 생긴 귀두다. 귀두에 뚫려 있는 구멍은 요도관이며, 코로나라고 하는 왕관 모양의 띠가 귀두의 아랫부분에 둘려 있다. 귀두, 특히 코로나 둘레는 페니스의 다른 부분들보다 약간 굵다. 이 굵은 부분이 오르가슴을 맛보면서 사정된 이 질 내부를 지나 자궁경부에까지 갈 수 있도록 막는 작용을 한다. 또한 여성에게 마찰에 의한 느낌을 좋게 할 뿐 아니라 충격완화 장치로도 작용한다.

격렬한 피스톤 운동을 할 때 귀두가 없다면 아픈 것은 물론, 자궁경부는 손상을 입을 것이다·남성에게도 마찬가지다. 그러므로 살집이 좋아야 쿠션 역할을 잘한다. 남성 생식기의 통반장, 고환 음낭이라는 가죽 주머니 속에는 두 개의 구슬이 들어 있다. 작은 달걀 모양의 이 구슬의 무게는 개당 10g. 왼쪽의 고환이 오른쪽 것보다 약간 위쪽에 있는데, 이는 같은 높이에 있으면 마찰이 생기기 때문에 그 불편을 막기 위해서다.

흔히들 고환이 클수록 카사노바처럼 왕성한 성생활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고환이 남성 호르몬의 영향을 받는 것은 사실이지만 남성 호르몬 수치와 고환의 크기는 정비례하지 않는다. 남성 호르몬 수치가 높다고 해서 성욕이 높은 것은 더더구나 아니다. 다만 알밤만 하게 작아 호르몬 수치가 아주 낮은 경우에는 성욕 감퇴와 함께 발기력 감퇴가 일어나 치료를 필요로 한다. 이 경우를 제외하고는 용적 15~30mL에 속하는 한 정상이므로 기죽을 필요는 없다.

고환이 들어 있는 정낭은 달걀 크기에서 오렌지만 한 것이 정상. 너는 위로 솟는데 나는 왜 아래로 처지지 폐 니스의 밑으로는 그 말단부가 치골에 연결된 두 개의 음경해면체가 Y자 모양으로 나누어져 있다. 페니스를 치골에 연결하는 지렛대 역할을 하는 이것이 바로 현수인대·인대가 얼마만큼 당겨 주느냐에 따라 앞으로 꼿꼿이, 혹은 90도, 혹은 비스듬히 30도로 발기 시 페니스의 각도가 달라진다. 위를 향해 꼿꼿이 서는 젊은 남성과 달리 70살쯤 되면 인대가 늘어나 벼가 고개를 숙이듯 발기를 해도 아래로 향한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