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5. 섹스중 10가지 테크닉

5. 섹스중 10가지 테크닉

아모르몰 구경가기 (클릭)

9. 삽입 후 역삼각형의 회전 운동을 한다 성기를 질에 삽입하자마자 무턱대고 전후로 허리를 움직이고 사정할 때까지 그치지 않는다. 이것은 남자의 욕심에 불과하다. 여성의 감도를 높이려면 전후 운동만으로는 부족하다. 여성은 성감을 느끼고 싶은 욕망을 가지고 있다.

일방적인 피스톤 운동은 성에 대한 실망감만 안겨줄 뿐이다. 질에는 눈에 보이지 않는 쾌감 스폿이 있다 그 스폿을 피스톤 운동뿐만 아니라 귀두로 치받게 하여 폭넓게 질벽을 자극해 주어야 한다. 회전 운동 등 페니스 운동은 여성의 성감을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회전 운동이 여성의 성감을 높인다는 것을 알고 남자들은 나름대로 체위를 개발하려고 한다.

그러다 어색하고 불편해서 오히려 여성에게 아프다는 불평을 듣게 된다. 회전 운동은 성기의 역삼각형 운동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단순히 페니스를 좌우로 진동시키듯 하는 운동이다. 페니스의 움직임은 질구 안에서 절굿공이처럼 움직이는 것. 여성에겐 길 내서 페니스가 회전하는 것처럼 느껴진다. 즉 회전 운동을 하면서 자극해야 하는 질 내의 스폿은 배 쪽의 질벽(질 전벽), 등 쪽의 질벽(질 후벽), 질의 가장 깊은 곳(자궁구) 등 세 곳이다.

이 세 곳을 회전 운동을 하면서 자극하면 성감이 매우 높아진다. 남성의 성기가 단순히 좌우의 운동만이 아니라 역삼각형을 그리는 것 같이 움직이면 길 내는 역으로 삼각정이 그려져 세 곳의 스폿에 적당한 자극을 받게 된다. 이때 완급을 조절해 가며 피스톤 운동을 가하면 정상위에서의 길 내 자극은 완벽해지는 것이다. 10. 피스톤 운동의 완급을 조절한다 전희, 삽입, 사정으로 끝이 나는 섹스의 일련의 과정은 각기 완급이 달라져야 한다.

특히 중반의 피스톤 운동은 매우 중요하다. 여성을 절정으로 이끌기 위해 피스톤 운동의 완급을 조절해야 한다. 삽입한 후 격렬한 피스톤 운동을 한다고 해서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은 아니다. 처음에는 가벼운 전희로 시작하여 점점 여성이 느끼기 시작하여 뜨거워지면 피스톤 운동으로 옮겨서 어느 정도 강도를 높여 자극해야 한다.

따라서 중반에는 절정 때와 같이 격렬한 율동은 필요 없다. 오히려 허리를 돌려 질 내부 구석구석 빠짐없이 성기로 자극해 주는 것이 좋다. 질 전체를 자극하기 위해서는 빠르지만 소폭의 율동보다는 허리를 천천히 크게 움직이는 편이 효과적이다. 이렇게 하면 페니스의 진폭은 크게 되고 질을 광범위하게 마찰시킬 수 있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