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왕성한 섹스를 위한 성인용품

왕성한 섹스를 위한 성인용품

아모르몰 구경가기(클릭)

푹신한 의자는 교환을 압박한다 음낭이나 고환은 그 자체에 혈액순환을 위한 수의근이 없기 때문에 울혈 되기가 쉽다. 특히 푹신한 의자에 오래 앉아 있으면 고환이 압박되고 온도 조절이 어려워 고환에는 천적인 셈. 가능한 의자는 쿠션이 딱딱한 것이 좋다. 딱딱한 쿠션에 앉으면 다리 사이에 적당한 공간이 생기며 온도조절도 용이하고 혈액순환을 막는 압박이 적어진다.

이런 면에서 의자를 사용하지 않고 책상다리를 하거나 무릎을 꿇고 앉는 것이 고환에 좋다. 섹스 후 바로 잠들면 피로한 가중 결혼생활에서의 정기적인 섹스는 피곤함을 하루 이틀 지속시키는 경우가 많다. 이럴 경우 남성들은 대개 체력이 떨어졌다거나 노화가 진행됐다고 걱정하면서 섹스가 끝난 후에 바로 잠을 취하고 피로를 해소하려고 한다. 그러나 이 방법은 좋지 않다.

잠들지 않고 일상적인 활동을 하고 있으면 그것이 자극되어 반사 기능은 다시 회복되지만 바로 잠들면 수면에 의한 이완이 겹쳐져서 오히려 다음날 더 힘들게 된다. 섹스 후에는 바로 잠들지 말고 TV를 보거나 샤워를 한다든지 해서 몸의 리듬을 평상시와 같이 바로 잡은 후 잠드는 것이 중요하다. 잠들기 전에 다음과 같은 체조를 하면 도움이 된다.

복식 호흡을 하면서 기립자세에서 엉덩이를 뒤로 내밀고 허리는 앞으로 밀고 머리는 뒤로 당기듯이 몸을 휘게 하면 이상적인 자세가 된다. 이 자세를 3~5분 시행하면 다음 날 피로감을 훨씬 줄일 수 있다. 여름 섹스에 필요한 비타민 C 20대 전반이 지나면 여름에 섹스하기가 힘들어지며, 3일 정도까지 피로가 지속되는 경우도 있다. 평소에 건강한 남성도 ‘여름에는 좀‥’ 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을 정도이므로 섹스에 필요한 에너지가 의외로 막대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대책은 있다. 생리 기능의 피로를 예방하고 회복시키는 비타민 C를 평소에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다. 중년 남성에게 좋은 급랭법 ‘급랭법’은 예로부터 남성의 기능을 강화하는 방법으로 40~50대를 위해 고안된 방법이다. 저하된 음낭에 냉수를 끼얹어서 자극을 주어 반사 기능을 회복시키는 것으로 고환의 온도를 낮추기 때문에 그 기능도 기대할 수 있다.

① 욕조에 들어가서 아주 따뜻하게 한 후, 탕에서 나와 페니스에 냉수를 끼얹는다. ② 3분 정도 뒤에 페니스와 음낭이 수축하면 다시 탕에 들어가서 주무른다. ③ 이것을 총 4~5회 반복한다. 젊은 남성을 위한 공랭식 급랭법 밤에 속옷을 입거나 이불을 덮고 자는 것은 고환이 열을 방출할 수 없어 좋지 않다. 음낭은 건조하고 시원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좋은데, 젊은 사람에게는 물을 사용하는 급랭법보다.

이 공랭법이 간단하고 효과적이다. 겨울이라면 이불만 덮고 속옷을 벗고 자거나, 그것이 어렵다면 속옷에서 페니스와 고환만 꺼내놓고 잔다. 이 ‘공랭법’은 쉽게 실천할 수 있지만, 그 효과는 의외로 크다. 호르몬 분비에 큰 영향을 주어 계속하면 피지의 분비가 왕성해져서 음낭이 기름기로 반들반들해질 정도로 정력적인 모습이 된다.

속옷 입지 않으면 조루 예방에 도움 남성 중에는 귀두부가 너무 예민해서 손으로 만지면 통증을 느끼거나 여성의 질 입구에 닿기만 해도 사정을 해 버리는 경우가 있다. 이런 타입의 조루는 무작정 빨리 귀두부의 감각을 둔하게 하면 섹스의 쾌감을 반감시키는 결과가 된다. 귀두의 감각을 적당히 둔화시키기 위해서는 속옷을 입지 말고 바지만 입고 생활하는 습관이 좋다. 걸을 때, 앉았다 일어날 때, 바지가 귀두부에 마찰을 가해 자연히 순응해 간다. 하지만 청바지처럼 두꺼운 천의 바지는 좋지 않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