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 섹스 잘하는 20가지 몸놀림

1. 섹스 잘하는 20가지 몸놀림

아모르몰 구경가기 (클릭)

미국에서만 2백만 부 이상 팔리는 <코스모폴리탄>에 게재된 화제의 섹스 테크닉 기사를 소개한다.

웬만한 부부라면 성생활을 충분히 만족시킬 만한 한, 두 가지의 비결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미국의 여성 월간지 <코스모폴리탄>은 1월호에 최고의 섹스 전문가 5명을 지목하여 새로운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이고 뜨거운 방법을 모아 화제가 되었다.

섹스 치료사이며 ‘쾌락의 십계명’ 저자인 수전 블록 박사는 “섹스는 우리의 생활을 풍요롭게 해주는 중요한 일이므로 가장 최신의 테크닉을 알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럼 어떻게? 하는 호기심이 생긴다면 우선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비법을 충분히 읽고 이해한 후 둘만의 시간을 준비하기를.

1. 호주머니 속의 쾌락 일상적인 상황에서 약간의 변화를 원할 때, 남성의 바지 주머니에 손을 넣고 마치 동전을 찾고 있는 듯이 손을 움직여 페니스를 자극한다.

그리고 남성의 페니스가 반응을 나타낼 때 귓불에 대고 부드럽게 속삭인다. “나 때문에 흥분되는 거죠?” 그 순간 남성은 쏜살같이 바지를 벗을 것이다. 이처럼 서로 간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가끔 가슴을 스치거나, 입술을 부딪치면서 추근대거나 서로의 몸에 즐거운 장난을 친다. 틀림없이 서로에게 좀 더 많은 욕망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2. 함께 부디 샤워를 섹스를 하기 전에 먼저 목욕을 함께 하면 성감이 증진된다.

욕실은 미리 부드럽고 포근한 타월과 예쁜 초로 분위기 있게 장식하고, 체온과 비슷한 따뜻한 물에 파촐리 오일 2방울, 샌들 우드(백 단) 오일 3방울, 라벤더 오일 3방울을 붓는다. 향기 치료전문가에 의하면 파촐리와 샌들우드 향은 성욕을 일깨워주는데 특히 샌들 우드는 인도 의학에서 최음제로 쓰이기도 한다. 반면 라벤더는 이완 작용이 있어 근육과 신경의 긴장을 풀어준다.

가벼운 목욕과 함께 하는 아로마 요법은 스트레스와 같은 심리적인 문제로 발기부전 불감증 등 장애가 오거나 육체적 피로나 무기력으로 인해 성생활에 지장을 받는 경우에 좋다.

3. 손은 다음 기회에 절대 손을 사용하지 말고 마사지를 해준다.

우선 시작하기 전에 눈을 맞추거나 길고 긴 프렌치 키스를 하며 남성의 옷을 천천히 벗기는데 반드시 실내온도를 따뜻하게 하는 것을 잊으면 안 된다(방이 아주 훈훈하지 않을 때는 타월이나 담요로 덮어준다). 그리고 손을 뒤로 한 채 남성의 페니스를 제외한 성감대를 얼굴과 머리카락, 유두 등으로 부드럽게 자극하며 흥을 돋운다. 남성이 충분히 긴장을 푼 것 같으면 그때 페니스에 가슴을 문지르며 애를 태우되 껴안지는 못 하게 하여라. 폭발하기 직전의 남성은 어느 순간 야수처럼 여성에게 달려들 것이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