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2.섹스를 잘 하고 싶다면….

2.섹스를 잘 하고 싶다면….

사이트 구경가기(클릭)

4. 환상적인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는 G 장소란 정말 있나?
부분적으로 YES 40년 전 어니스트 그라 펜 버그라는 산부인과 의사가 음핵 자극 없이도 여성에게 오르가슴을 줄 수 있는 질 안의 어떤 지점을 발견했다고 주장했다. 82년 세 명의 연구자가 책을 쓰면서 그곳을 그라 펜 버그 지점, 혹은 G 장소라고 불렀다. G 장소 오르가슴은 음핵만을 자극해서 얻어지는 오르가슴보다 훨씬 강렬하다고 알려져 있다. 그러나 아직 G 장소가 존재한다는 명백한 증거는 없다. 이곳일 거라고 추측이 되는 곳이 클리토리스 뿌리 부분에 성감 신경이 집중해 있는 곳. 손가락을 삽입해서 질 입구에서 5㎝ 정도의 질 앞 벽을 움직이듯 눌러 자극해본다. 만약 질 속에서 커다란 즐거움을 주는 곳을 찾아내었다면 보물찾기에 성공한 것이다.

5. 콘돔은 최대한 흥분했을 때 착용하는 게 좋다? 
YES 혀와 입을 이용하는 등 충분한 전희로 질 속이 넓어지고 귀두 끝이 팽창해서 삽입 준비가 끝났을 때 콘돔을 착용하는 게 좋다. 콘돔을 착용하면 남녀 모두 감도가 어느 정도 둔해져 발기가 오래 계속되고 사정을 늦추는 작용도 하므로 성 반응이 늦는 여성에게 맞추는 데 도움이 된다. 전희는 전희대로 즐길 수 있으니 일석이조. 

6. 오르가슴이 끝난 뒤에도 여성은 무아의 경지에 들어간다? 
YES 오르가슴에 도달한 뒤의 반응도 남녀가 다르다. 여성은 천천히 회복된다. 남성은 사정한 순간, 교감신경이 움직이는 일시에 긴장감이 풀어진다. 그리고 페니스를 질에서 빼면 그 즉시 발기가 사그라드는 상태가 되어 평소대로 돌아온다. 
한편, 여성의 경우, 페니스를 빼고 나서 3~4분에 걸쳐 질 안의 확대가 수축되고, 조용하고 천천히 질도 수축한다. 이 사이에 뇌 전체에 잠잘 때 나오는 θ(세타)파가 20초 동안 나온다. 이 뇌파의 영향을 받아 여성은 무아의 경지로 들어간다. 남성의 θ파는 여성의 10분의 1의 양과 시간밖에 나오지 않는다.

7. 여성에게 큰 페니스가 주는 느낌이 작은 페니스가 주는 느낌보다 강하다? 
YES 질이란 아이를 낳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만큼 신축성이 크다. 그래서 질은 페니스가 크든 작든 적응이 가능하다. 여성의 말초신경은 질 입구 주변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큰 페니스가 주는 느낌이 작은 페니스가 주는 느낌과 다를 바 없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