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남성호르몬 등의 정력제는 정력에 도움이 될까?

남성호르몬 등의 정력제는 정력에 도움이 될까?

남성이 밤에 제 할 일을 다 하지 못하면 자신감을 상실하게 된다. 그래서 혹시나 하면서 뱀, 웅담, 보신탕, 자라, 개구리 등의 정력제를 찾는다. 이런 것들은 모두 비싼 값에 거래가 되는데 결론적으로 말하면 인체 내에 흡수되어 성 중추를 효과적으로 자극, 목적하는 바의 최음효과를 발휘하는 것은 하나도 없다.

단지 플라시보(위약) 효과에 의해 정력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입에서 입으로 전해질뿐이다. 성욕과 정력은 정신적인 영향이 크게 작용한다. 비싼 돈을 들여 정력제를 먹였으니 당연히 힘이 날 것이라는 믿음(?)은 실제로 정력을 좋게 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것은 심리상태에서 비롯된 일시적인 효과일 뿐 지속적인 효과는 아니다. 정력제를 찾다가 별 효과를 보지 못한 남성 중에는 마지막으로 남성호르몬 제의 투여에 기대를 하는 경우도 있다.

남성호르몬은 효과가 있어 고환이 노쇠해 기능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는 그 효과를 기대할 만하다. 그러나 효과가 강하다는 것은 부작용도 크다는 것을 의미한다. 호르몬제를 투여하지 않으면 남성호르몬의 분비가 투여 이전보다 쇠퇴해버려 연속적으로 투여를 해야 하는 결과를 않는다. 반복적인 남성호르몬 제의 투여는 전립선암 등을 유발할 수 있다. 그러므로 남성 호르몬제가 들어 있는 강정제를 남용하는 것도 바람직하지 않다.
This Post Has 0 Comment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