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자위 를 위해 알아야할 기본 상식을 공개합니다!

자위 를 위해 알아야할 기본 상식을 공개합니다!

자위 를 의미하는 오나니와 구멍을 의미하는 홀을 합쳐 일본식으로 명칭하는 오나홀은 말 그대로 자위를 위해 만들어진 기구의 일종입니다.

행복한 자위 를 위해서 이를 어떻게 이용할 까요?

오나홀은 원통형으로 만들어 져 중심부에 남성기를 삽입할 수 있는 구멍이 있는데요. 남성기를 삽입해 마찰을 일으켜 자극을 주는 구조로 자위에 유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서는 G스팟과 처녀막, 자궁 등과 같은 여성의 구조가 특수하게 구현되어 있는 제품도 있는데요.

대부분의 제품은 탄력성과 재질감이 우수한 재료인 열 가소성 엘라스토머로 만들어 집니다.

선사시대부터 손 이외의 사물을 이용한 자위 가 있었다고 보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1회용으로 사서 한 번 쓰고 버리는 형태로 시작했으나, 요즘에는 고급형으로 다회용으로 만들어지는 추세입니다.

개인에 따라 자위 할때 선호하는 구조와 재질, 청소의 용이성, 사이즈 등을 생각해서 제품을 살펴봐야 하는데요.

즉, 다른 사람이 사용하고 만족을 했다고 해서 나 역시 만족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자신의 남성기 사이즈를 확인하고 그에 맞게 크기를 맞추는 것이 좋으며 느끼고 싶어 하는 쾌감의 형태에 따라 자극의 형태를 선택하면 됩니다.

남성기가 긴 편이라면 홀이 긴 것으로, 짧은 편이라면 홀이 짧고 입구부터 주름(혹은 내벽)이 시작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의 사이즈에 맞춰 구매를 할 수 있도록 사이트별로 구매 가이드가 꼼꼼하게 적혀 있으니 확인한 후 선택을 하면 됩니다.

제품의 구조에 따라, 삽입구의 형태와 외형 조형의 기준, 조임과 자극의 정도에 따라 제품이 분류가 되는데요.

구조의 기준에 따라서는 비관통형과 관통형, 개폐형, 컵형, 특수형이 있는데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비관통형입니다.

비관통형은 말 입구가 뚫려 있는 컵 구조의 형태입니다. 내부 구조에 따라 안쪽을 눌러주면 공기가 빠지면서 진공 상태가 되어 빨아들이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 홀을 뒤집거나 도구를 이용해 세척을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긴 합니다.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대표적인 삽입구의 형태는 여성기형입니다. 이중입구의 구조를 통해 위부는 대음순, 안쪽에는 이중으로 소음순을 구현해 놓았습니다.

G스팟, 처녀막, 자궁가지 표현된 제품 등 다양한 여성기형의 내부 구조가 있으며 이 외에 펠라치오형과 애널형이 있습니다.

이 경우 남성형의 구조를 표현한 제품도 존재합니다.
외부조형은 특별한 형태를 띠지 않은 일반적인 원통형인 핸드잡형을 대부분 사용합니다.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하기 편하도록 성인 남성의 주막 1.5개 정도의 제품이 가장 많습니다. 너무 무거우면 팔과 어깨에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적당히 가벼운 것이 좋습니다.

이 외에서도 엉덩이를 포함한 고관절 주변 전체를 표현한 하반신형, 몸통 전체를 표현한 토르소형(상반신형), 건전지 등으로 전원을 공급해 자체적인 움직임을 만들어 내는 전동형, 기괴한 컨섭을 가진 기괴형이 있습니다.

또한 가슴모양으로 만들어진 가슴형이 있는데, 홀이 없는 형태기에 오나홀이라고 명칭을 하기에 다소 난감해 어덜트 토이로 구분을 하기도 합니다.

최근 일본 인터넷에서는 오나홀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단면도와 사용 동영상 등이 있어 선택을 하는데 좀 더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홍보를 목적으로 작성이 된 경우도 있으니 참고 형태로만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나홀은 개인적인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