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나홀 입문 추천 꿀팁! 이것만은 꼭 알자 1

오나홀 입문 추천 꿀팁! 이것만은 꼭 알자 1

남성의 자기 만족을 위해 나온 일종의 도구로 자위를 뜻하는 ‘오나니’와 구멍을 뜻하는 ‘홀’의 일본식 합성어가 오나홀 입니다.

원통형의 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축을 중심으로 남성기를 삽입할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원통 내벽에는 돌기와 주름 등이 조형되어 마찰력을 높여 남성기에 자극을 주는 구조인데요.

개인에 따라 처녀막, G스팟, 자궁 등의 특수 구조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의 구조도 많이 있습니다.

일단 사용을 해보고 싶다고 해서 제품 리뷰만을 보고서는 선택하는 것은 옳은 것은 아닙니다.

사람에 따라 굵기와 길이, 민감도, 선호하는 자극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사용해보고 만족을 했다고 해서 자신도 만족을 할 수 있다고는 보장이 안 되기 때문이죠.

처음 사용을 하려는 입문자에게는 평범하면서도 평가가 좋은 스테디셀러를 추천하는데요.

스테디 셀러의 경우 대부의 남성기 사이즈가 커버되고, 적당한 자극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내구성이 튼튼하며 세척 및 물기 제거가 쉬운 편입니다.

보관이 간편하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일단 오나홀을 사용해보고자 한다면, 자신의 남성기 사이즈를 파악해야 합니다.

15cm 기준으로 그 보다 짧은 경우 대부분의 홀들은 사용이 가능하고, 그 이상의 경우 홀의 내부 길이를 잘 확인해보고 구매해야 합니다.

입구가 너무 작은 홀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적당한 신축성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일수록 좋은 것이 아닌가’라고 생각을 할 수 있으나 삽입 시 홀이 찢어지거나, 너무 꽉 끼어서아플 수 있기에 ‘적당한’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남성기가 작은 편이라면, 입구가 깊은 것은 피해야 하며, 입구에서부터 주름이나 내벽이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즈 선택이 느낌을 주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홀이 너무 길면 허공에다 하는 느낌을 받게 되고, 너무 짧으면 안으로 들어가지 않는 참사가 나타날 수 있기에 적당한 사이즈를 고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좀 더 꼼꼼히 알아보면, 사이즈 외에도 구조와 내구성, 청소의 용이성 등에서도 차이를 보기에 됩니다.

오나홀-사진-1
오나홀-사진-1

대부분의 사이트에는 이러한 정보가 나와 있으니 꼭 확인을 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부 구조가 탄력 있고 복잡한 돌기 & 주름이 많은 구조는 고자극이며 그 외는 저자극 ~ 중자극으로 생각하면 됩니다.

실제로 관계를 할 때의 느낌은 저자극이니, 적당히 중 ~ 고자극인 것이 좋습니다.

고자극을 입문자가 사용할 경우 아픔을 느끼거나 좋지 않고 불편한 느낌, 별 감흥 없이 빨리 싸버리면서 실망을 하기도 하니 처음부터 너무 강한 것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움직임을 격하게 할 경우 상처가 생길 수도 있으며 처음에 적응을 하기 어려워 하기도 합니다.

단, 어느 정도 사용을 해 본 분이라면 고자극은 마구 마찰이 되는 느낌이 들어 젤로 쾌감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면 피스톤 운동과 사정 직전까지 쾌감이 크게 나타납니다.

저자극은 부드러운 느낌으로 조임과 탄력으로 승부를 보는 편인데요.

사정감이 서서히 올라오기에 느긋하게 오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에 따라서 저자극은 사정에 이를 때 까지 느낌이 별로 없는 것도 많아 적당히 중자극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저 -> 중 -> 저의 단계별로 높여가는 것도 좋지만, 중으로 시작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