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오나홀, 다양한 모양 중에서 가장 끌리시는건 무엇인가요?

오나홀, 다양한 모양 중에서 가장 끌리시는건 무엇인가요?

남성용자위 기구의 하나로, 자위를 뜻하는 오나니와 구멍을 뜻하는 홀을 일본식으로 합쳐진 것이 ‘ 오나홀 ’입니다.

오나홀 은 남성을 위해 사용하는 기구입니다.

이런 오나홀 중 어떤 모양이 가장 끌리시나요?

원통형을 띠고 있으며 축 부분을 중심으로 남성기를 삽입하기 위한 구멍이 뚫려 있어 여기에 남성기를 넣어 마찰을 통해 자극을 주는 구조입니다.

제품의 대부분은 탄력성과 재질감 면에서 우수함을 보여주는 열 가소성 엘라스토머로 만들어 지는데요.

똑같은 오나홀 도 사이즈와 구조, 재질과 청소의 용이성 등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자신의 충족에 맞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적으로 느낌을 주는 것도 중요하지만 개인에 따라서는 외형적인 부분도 자기만족을 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하는데요.

오나홀 은 외부조형의 기준에 따라 핸드잡형과 하반신형, 토로소형, 전동형, 가슴형으로 나뉘게 됩니다.

가장 흔하게 사용하는 것은 핸드잡형입니다.

한손으로 잡고 사용하기에 편하게 만들어진 구조로 성인 남성의 주막 1.5개 분 정도의 제품이 가장 많습니다.

중량으로는 약 200~300g이 되는데요. 너무 무거운 경우 팔과 어깨에 다소 부담이 되기에 적당히 가벼운 것이 마지막에 무리를 남기지 않습니다.

개인의 성향에 따라 하반신형과 토르소형을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는 다양한 체위가 가능하기도 하기에 개인적인 흥분을 더욱 돋궈주기도 하는데요.

하반신형은 말 그대로 하반신의 윗부부을 재현한 형태로, 엉덩이를 포함한 고관절 주변 전체를 기본으로 합니다.

여기에 플러스 알파로 허벅지부분을 약간씩 재현하기도 합니다.

하반신형은 꽤나 무거운 무게를 보여주기에 거치하고 사용하는 편이며, 형태에 따라서 정상위, 후배위, 배면입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누워서 기승위로 사용을 하기도 하는데요.

아무래도 무게가 나가기 때문에 그 만큼 가격이 많이 나가는 편입니다. 엉덩이를 집중적으로 구현한 형태로 가격대가 높을수록 리얼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토르소형은 몸 전체를 표현한 홀로 상반신형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소형의 핸드잡 제품 중에서도 토르소형이 꽤 있으나 그건 그냥 보기 좋으라고 만든 것으로 기능적인 면을 보여주진 않는데요.

제대로 된 토르소형은 1kg 이상 나가는 대형으로 사용 패턴상 단순한 자기 위로를 위한 제품이라기 보단 관계의 대용품인 성격을 띠고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 크기도 천차만별 이기에, 정확한 크기를 가늠해 본 후 사용하고자 하는 목적에 맞춰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겉으로 보기엔 토르소형이나 무게가 1~2kg 정도 나가는 제품은 커 봤자 A4 용지 1장 정도의 크기기에 실제 인체와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대형제품의 경우 동거인이 있거나 애인이 있을 경우 구입을 하기엔 무리가 있는데요.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사용을 한 후 ‘씻긴다’의 개념으로 세척을 필요로 합니다.

실제 신체와 비슷한 토르소 형을 구매할 경우 일반적인 자위를넘어 성행위의 대용품이 될 수 있어 만족도도 큰 차이를 보일 수 있습니다.

제품을 사용하다보면 다양한 단점이나 보강 부분이 나타날 수 있는데요.

때문에 토르소형의 경우 발매 후 어느 정도의 리뷰를 보고 수정 된 걸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형적인 부분은 개인적인 성향이나 행위의 목적에 따라 차이를 보기에 됩니다. 이와 달리 많은 분들이 공통으로 원하는 것이 조임이나 자극의 수준인데요.

저 / 중 / 고 자극으로 나뉘며 조임 및 자극의 수준도 제품의 외형에 따라 조금씩 다르기에 자신이 원하는 성향에 맞는 제품을 잘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