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바이브레이터란? 추천 및 저렴한 업체!

바이브레이터란? 추천 및 저렴한 업체!

바이브레이터란? 실제 남성의 페니스 모양과 역할을 대체하는 딜도와 다르게, 삽입과는 별개로 혹은 삽입과 동시에 진동으로 인한 자극을 받는 자위 기구가 바로 바이브레이터입니다.

사실 바이브레이터가 처음 만들어 진 것은 히스테리를 치료하기 위함이었는데요.

히스테리를 가진 대부분이 여성이었고 이러한 여성의 감정을 치료하기 위해 여성의 성기를 직접 마사지하는 치료 법을 고안한 사람이 바로 모티머 입니다.

치료의 만족도는 높았고 손님은 밀려들었으나, 치료를 할 수 있는 손이 하나뿐이던모티브는 발명을 즐기는 친구의 작업실을 찾아 만들게 된 것 이 바로 바이브레이터입니다.

여성의 클리토리스를 자극하기 위해 나온 바이브레이터는 여성들이 가장 선
호하는 자위 기구입니다.

바이브레이터를 이용한 자위는 오르가즘에 오르기 에 시간 투자 대비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바이브레이터란?
바이브레이터란?

이에 핵심은 ‘진동’인데요. 손가락과 음경이 클리토리스 주변에서 최고 6000rpm의 스피드로 지속적인 자극을 준다는 것은 말도 안 되는 얘기인 만큼, 바이브레이터를 이용한 자위는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로터를 포함해 여러 형태의 모양을 띠고 있으며 보통 우리나라에서는 안마기와 비슷하게 생긴 형태를 생각하는 것이 평균인데요.

실제로 진동 안마기를 자위를 위해 사용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일본의 전기 전자산업 및 중공업, 에너지 사업을 하고 있는 거대한 기업 히타치에서 만들던 안마기구 ‘맨직 완드’ 가 안마기의 자위용 사용의 대명사입니다.

실제로 서양에서는 안마기를 Massager라고 부르지만, Vibrator라고 하면 자위 기구를 뜻한다고 합니다.

진동 모터도 Vibrator라고 표기를 하기도 하니 오해를 없애고자 주로 Vibrating motor라는 명칭을 사용합니다.

바이브레이터는 가격과 모양 등에 따라 자극과 반응이 조금씩 다르게 나타나기 때문에 제품의 형태와 사용 후기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선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