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남성 전용 오나홀 종류와 선택시 참고 사항

남성 전용 오나홀 종류와 선택시 참고 사항

남성 을 위해 나온 도구로 자위를 의미하는 오나니와 구멍을 뜻하는 홀이 합쳐진 일본식 조어로 원통형으로 남성기를 삽입할 수 있는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제품에 따라서는 처녀막이나 자궁, G스팟과 같은 특수 구조가 구현되어 있는 제품도 많이 있는데요. 대부분이 실제와 같은 느낌을 주기 위해 탄력성이 우수한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 집니다.

정확한 기원을 알 순 없지만, 손 이외의 이러한 기구를 이용한 자위는 선사시대부터 있었을 것으로 보는데요.

남성 스스로 만족을 느끼기 위해 사용을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사용 경험이 없는 분들에게 좀 더 세부적인 유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은 제품의 구조에 따라 비관통형과 관통형, 개폐형, 컵형, 특수형으로 나뉘는데요.

현재 대부분의 홀을 차지하는 것은 비관통형입니다.

컵 구조로 삽입구에만 구멍이 뚫려 있는 것으로 사용을 할 때 안쪽을 눌러 공기를 빼면 진공 상태로 되어 마치 빨아들이는 듯 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데요.

사용 시 만족감은 우수하나 세척을 할 때 번거롭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휴지 심지처럼 앞뒤로 관통이 된 관통형은 진공 기능이 없으나 세척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반대쪽에 뚫린 구멍으로 로션이 흘러나오기도 하고 성기가 튀어나올 수 있어 조절을 잘해야 합니다.

개폐형은 사용을 할 때는 결합해 사용하다가 필요시엔 두 쪽으로 분리를 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

구조적으로 외부 하드케이스와 결합클립 때문에 오나홀의 몸 전체가 두꺼워져 그립감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고, 완벽하게 개폐가 되지 않아 진공이나 압박이 다른 홀보다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하지만 개폐해서 내부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는 가장 우수한 제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위생이 중요한 부위인 만큼 위생적인 부분이 중요한 분들에게 좋은 유형일 수 있습니다.

컵형은 단단한 플라스틱 하우징이 외부를 감싸는 제품군으로 겉이 플라스틱이라 손에 느껴지는 기름기가 적고 냄새가 묻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단, 세척 후 재사용이 거의 불가능하며 세척을 해도 틈새를 통해 스펀지로 스며든 수분의 건조가 힘들어 비위생적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일회성’으로 만들어져 제품이 저렴한 편입니다.

겉면이 다른 제품보다 덜 야해거부감이 적기도 하니 처음 사용하는 분들에게 입문용으로 추천합니다.

특수형은 실리콘 형태로 만들어져 손으로 말아 쥐고 삽입을 했을 때 관통형의 홀과 비슷하게 되는 물건도 많이 있습니다.

손수건과 같은 모양이기에 홀의 형태를 벗어나긴 했으나 세척 관리가 엄청 쉽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다만, 자극의 범위가 수음보다 조금 더 넓은 정도로 맨손 + 젤과 특별히 다르다는 점을 못 느끼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가장 만족도가 높고, 대중적인 구조는 비관통형입니다.

꼼꼼한 세척이 가능한 분이라면 진공상태로 빨아들이는 듯한 느낌을 위해 사용해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 때 반드시 사용을 해야 하는 윤활제 즉, ‘젤’도 중요한데요. 남성 귀두를 포함한성기와 오나홀 내부에도 적절히 사용을 해야 부드럽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단 처음부터 많이 사용을 하기 보단 사용을 해보면서 필요에 따라 조금씩 조절을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남성 마다 음경의 굵기와 길이, 민감도가 다른 만큼 결국은 다양하게 사용을 해 보고 본인에게 적합한 것을 고르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Back To Top
×Close search
Search

초특급 EVENT

가입자 전원 10,000원 포인트 즉시 지급!
남은 기한 :
남자 성인용품 할인점 
close-link